상단 이미지 입니다.

게시판

  • 글씨크기확대
  • 글자크기기본
  • 글씨크기축소
  • 인쇄

공지사항

2020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사이버) 실시 안내

공지사항 게시물 : 상세,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
작성자 영어교육과 작성일 2020/04/08 조회수 97
첨부파일

대학의 학생 및 교·직원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교육1(1시간) 이상 의무적으로 이수하여야 합니다.

이에,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학내 구성원이 편리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사이버 교육 과정개설하였음을 알려드리니장애인식개선 교육을 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대상

1) 전 교직원(전임 및 비전임교원, 강사, 일반직 공무원, 조교, 대학회계직, 대학회계 계약직원 등)

자체 계약직원의 경우 장애학생지원센터로 명단을 제출한 경우만 수강 가능

2) 재학생(대학원생 포함)

각 단과대학 및 학과에서는 본 공문을 학과 게시판 또는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학생들이 모두 이수할 수 있도록 홍보 및 수강 지도

. 교육기간: 2020. 4. 6.() ~ 2020. 11. 30.()

. 수강방법: 학습지원센터 학습관리시스템(LMS)에서 수강

 

< 사이버 교육 수강 방법 >

 

 

 

(교원 및 직원) Hi KNU 스마트러닝 수강과목 강의 이수

(학생) my KNU(학생 포털) 스마트 러닝 수강과목 강의 이수

. 안내사항

1) 별도의 수강신청 절차는 없으며, 수강이 되지 않을 시 장애학생지원센터(7440)학습지원센터(7025) 문의

2) 수강 후 창에서 나가기버튼 반드시 클릭(클릭하지 않으면 수강 인정이 되지 않음)

3) 직원의 경우 상시학습시간 1시간 인정(2020년도 필수 지정과목)

이수여부는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붙임 수강방법 1. 끝.

공지사항 게시물 : 다음글 제목, 현재글 제목, 이전글 제목 정보를 제공, 제목을 누르면 게시물의 상세페이지로 이동
다음글 : 푸른등대 긴급지원(코로나19) 기부장학금 사업 신규.. 영어교육과 2020/04/16
현재글 : 2020년도 장애인식개선교육(사이버) 실시 안내.. 영어교육과 2020/04/08
이전글 : 2020학년도 신입생 대상 인성검사 온라인 설문조사 .. 영어교육과 2020/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