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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17년도 전 구성원(교직원 및 학생) 대상 장애 인식개선 교육(사이버) 실시 안내

공지사항 게시물 : 상세,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
작성자 영어교육과 작성일 2017/12/14 조회수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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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근거: 장애인복지법 제25, 같은법 시행령 제16

2. 위 근거 법에서는 각급 학교의 소속 교직원 및 학생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1년에 1(1시간) 이상 의무적으로 이수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특히 교직원의 이수율 학교평가 반영되고 있습니다.

3. 이에 편리한 교육 이수를 위해 사이버 교육 과정개설하였음을 알려드리니 학생들은 장애인식 개선 교육을 이수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대상

1) 전 교직원(전임 및 비전임교원, 시간강사, 일반직 공무원, 조교, 대학회계직, 대학회계 계약직원 등)

2) 재학생(대학원생 포함)

각 단과대학 및 학과에서는 본 공문을 학과 게시판 또는 학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학생들이 모두 이수할 수 있도록 홍보 및 수강 지도

. 교육시기: 2017.12.13.() ~ 2017.12.31.()

. 교육방법: Hi-KNU(업무포털, 학생포털)/ 스마트러닝/ 접속 비정규교과 강의이수

. 안내사항

1) 별도의 수강 신청절차는 없으며, 수강이 되지 않을 시 교수학습센터(7025)나 장애학생지원센터(7697)로 문의

2) 수강 후 창에서 나가기버튼 반드시 클릭(클릭하지 않으면 수강 인정이 되지 않음)

3) 직원의 경우 상시학습시간 1시간 인정(2017년도 필수 지정과목)

이수여부는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직접 확인가능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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